바이딘 & 짱안 일일 투어 (하노이 출발)

위시리스트
  • 48시간 전 취소 가능
  • 모바일 또는 출력된 바우처
  • 일정 약 11 시간 소요
  • 영어
  • 조인 투어
  • 그룹당 1-30명
  • 호텔 픽업 (선택사항)
  • 베트남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 두 곳을 하루 안에 만나보세요!
  •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제된 짱안 경관 단지를 방문합니다.
  • 베트남 최고 규모 불교 사원으로 알려진 바이딘 파고다를 감상해보세요.
  • 닌빈 산맥의 웅장한 자연 광경과 푸른 강가를 버스 안에서 편안하게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후기

  • dae yong 2019년 4월 23일
    가이드는 유쾌하고 영어도 잘하며 친절했어요. 작은배타고 짱안 둘러보는건 정말 좋았습니다. 뷔페 점심은 조금 별루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한 여행이에요.

클룩 여행 가이드

US$ 32.35 58.65

  • 오늘부터 예약가능
    내일부터 예약가능
    예약 가능한 가장 빠른 날짜:
    예약 마감
    바로사용
  • 2,432 명의 선택
    4.5 (여행후기 232건)

액티비티 완료하고, 포인트 적립!

첫 모바일 결제시 HK$10 할인!
쿠폰코드 "mobile10" 사용
앱 다운로드
특별 혜택

쿠폰 코드:

패키지 옵션
투어 참여 일자를 선택하세요.
  • 조인 투어

    상세정보

    포함사항

    • 하노이 바이딘, 짱안 왕복 이동 서비스
    • 보트 탑승
    • 바이딘 파고다 내 미니버스 (VND60,000/1인당)
    • 전문 영어 가이드
    • 아래 '메뉴'에 명시된 식사
    • 관광지 입장료 (VND200,000/1인당)
    • 호텔 픽업 및 드롭 서비스 (하노이 옛거리 내 한정, 선택사항)
    • 보험 (담당자 제공)

    불포함사항:

    • 기타 개인 경비
    • 팁 (선택사항)

    US$ 32.35

    58.65

    날짜 선택

    시간 선택

    패키지 수량

    패키지 정보

    포함사항

    • 하노이 바이딘, 짱안 왕복 이동 서비스
    • 보트 탑승
    • 바이딘 파고다 내 미니버스 (VND60,000/1인당)
    • 전문 영어 가이드
    • 아래 '메뉴'에 명시된 식사
    • 관광지 입장료 (VND200,000/1인당)
    • 호텔 픽업 및 드롭 서비스 (하노이 옛거리 내 한정, 선택사항)
    • 보험 (담당자 제공)

    불포함사항:

    • 기타 개인 경비
    • 팁 (선택사항)
관련 액티비티
여행스토리

베트남 최고의 관광지 바이딘과 짱안을 하루 안에 여행하세요. 하노이에서 바이딘 파고다까지 에어컨과 편안한 좌석이 완비된 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바이딘 파고다에서 웅장한 규모와 광경을 만끽해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큰 불교 사원으로 알려진 바이딘 파고다는 베트남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불상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10m 높이를 자랑하는 불상은 다른 불상들 사이에서 우뚝 솟아 그 위엄을 자랑합니다. 700헥타르 규모의 사원을 둘러본 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짱안 경관 단지를 방문합니다. 보트를 타고 웅장한 상 동굴, 또이 동굴, 바지옷 동굴과 너우지에우 동굴을 탐험하세요. 깊고 푸른 강가와 산맥, 그리고 수중 동굴과 푸른 하늘, 이 모든 것을 짱안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클룩에서 예약하고 베트남의 문화유산을 만나보세요.

바이딘 & 짱안 버스 투어 (하노이 출발)
약 700헥타르 규모를 자랑하는 바이딘 파고다를 감상하세요.
바이딘 & 짱안 버스 투어 (하노이 출발)
500여개 불상으로 가득찬 바이딘 파고다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불교 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이딘 & 짱안 버스 투어 (하노이 출발)
현지인이 노를 저어주는 보트를 타고 짱안의 아름다운 동굴을 탐험해보세요.
상세내용
예약 확정

예약확정:

  • 예약 후, 확정 메일이 바로 발송됩니다.
  •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일정

일정:

  • 8:30am 미팅장소에서 집합
  • 7:45am-8:15am 호텔 픽업
  • 8:30am 출발
  • 10:30am 바이딘 파고다(Bai Dinh Pagoda) 도착
  • 12:00pm 현지 레스토랑에서 뷔페 점심
  • 1:00pm 보트 탑승 후 짱안 투어 스팟으로 이동: 상 동굴(Sang Cave), 또이 동굴(Toi Cave), 바지옷 케이브(Ba Giot Cave), 및 너우지에우 동굴(Nau Ruou Cave) 방문
  • 4:00pm 하노이로 복귀
  • 6:00pm-6:30pm 투어 종료, 호텔 또는 미팅장소 드롭

뷔페 메뉴 (예시):

  • 호박 스프
  • 베트남 스프
  • 후렌치후라이
  • 볶은 땅콩
  • 러시안 샐러드
  • 신선한 채소 샐러드
  • 두부 튀김 및 소스
  • 채소 스프링롤
  • 스프링롤
  • 훈제 염소 고기
  • 삶은 염소 고기
  • 바삭한 새우 어묵
  • 바삭한 생선 튀김
  • 치킨 볶음
  • 소고기 볶음
  • 돼지고기 볶음
  • 찐 돼지고기
  • 볶음밥
  • 찐밥
  • 볶음면
  • 신선한 과일
TIP

준비물:

  • 자외선 차단제
  • 모자

복장:

  • 사원 입장시 복장 제한이 있습니다. 긴 바지, 소매가 있는 셔츠 또는 몸을 가릴 옷(스카프)을 준비하세요.
  • 편안한 신발
추가정보

추가정보:

  • 만 0-3세 아동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아동 티켓: 만 4-8세
  • 식단 관련 요청사항이 있으신 경우, 예약시 영문으로 기재해주세요.
  • 주의: 뷔페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의: 일정은 기상조건 및 현지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 출력된 바우처 또는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세요.
  • 바우처는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한해 유효합니다.
  • 무료 픽업 및 드롭 서비스 지역 외 머무시는 경우 아래 미팅장소로 직접 와주시기 바랍니다.

호텔픽업:

  • 시간: 7:45am-8:15am
  • 장소: 하노이 옛 거리에 위치한 호텔
  • 담당자가 사전에 픽업시간을 확인하고 안내해드립니다.
  • 픽업시간 15분 전까지 호텔 로비에서 대기해주세요.
  • 공동으로 이용하는 서비스이므로, 픽업 도중 예기치 못한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팅정보:

가는방법:

  • 개인 차량 탑승 또는 택시 탑승을 추천합니다.

미팅장소

위치 안내

취소 및 환불 규정
  • 본 상품은 활동 시작 48시간 전 예약 취소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전체보기
여행후기 (232) 4.5
  • yeseul 2019년 2월 2일
    원래는 1월27일로 예약했는데 엄마가 몸이 안좋아서 취소해야했습니다. 하지만 업체에서 예약변경을 하게해주어 2월2일에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하노이에 7박9일 하노이ㅡ하롱베이ㅡ사파ㅡ하노이 코스였는데, 엄마는 여기 짱안이 제일좋았다고하시네요. 저도 자연경관으로는 하롱보다 짱안이 훨씬좋았습니다. 여기안보면 후회하겠단 생각이 들정도로 절경이었습니다. 다만..ㅜㅜ 버스좌석이 좁고 점심식사가 너무 부실했습니다. 하지만 이런단점을 보완할정도로 짱안이 너무 좋았네요. 이 가격에 하루 이런투어를 하는것도 매우 훌륭한 일정인거 같습니다.
  • SOL 2019년 1월 9일
    한국인이 절반인 투어였지만 한국어가능한 가이드가 없다는게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그렇지만 잘 알아듣지는 못해도 재미있었습니다. 씨억?이라는 가이드였는데 굉장히 밝고 좋은 사람 같았고 여행중에 좋은기 받고가는것 같아 좋았습니다. 하롱베이는 안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육지의 하롱베이라 할만큼 좋은 경관인것 같습니다만 날씨가 너무 좋지않아 그게 점 아쉬웠네요ㅠㅠ 다음에 오면 또 오고 싶을만큼 짱안 좋았습니다!
  • HEUIGEUN 2018년 9월 23일
    가이드님이 에너지 넘치고 좋았네요. 개인적으로 땀꼭과 짱안 둘다 기봤는데, 바이딘-짱안투어가 훨씬 저에겐 좋았습니다.
  • YUBEEN 2019년 4월 3일
    여행을 신청한 날, 엄청난 폭우가 몇시간 동안 내렸습니다. 혹시나 일정이 취소 될까봐 걱정했었는데, 그대로 진행하더군요. 이번에 10인승 미니벤에서 17-20인승 리무진 버스로 바뀌어서 가는 내내 승차감은 정말 편했어요. 가이드분은 항상 혼자 한박자 빠르셔서 늘 뒷모습만 봤네요. 가이드님 뒷모습 찾고, 쫓아다닌다고 바빴습니다. 또 갑작스러운 우천시 우산을 못챙긴 신청자들이 많은데, 이럴땐 가이드님이 돈을 추가로 걷어서 우비를 단체로 샀으면 좋겠습니다. 이외의 바이딘 사원과 짱안은 평온하고 정말 아름다웠다고 기억됩니다. 짱안에 가면 뱃사공분이 같이 노를 젓자고 하시는데, 2시간동안 노젓기...각오하셔야될 껍니다.
  • Hyunwoo 2019년 1월 27일
    친절한 가이드와 함께 즐거운 여행했어요. 바이딘 사원 규모 엄청났고요 화려했어요. 짱안 보트투어 2시간 정도 이어졌고요 주변 경관들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감탄이 절로 나와요
  • Sun ah 2019년 4월 10일
    버스 좌석 폭이 조금 좁긴한데 괜찮았어요. 점심은... 뭐가많긴한데 다 첨보는것둘이라 스프링롤만 먹었네요. 돼지고기스프링롤 맛있어요! 투어는 대만족이었습니다. 29000원짜리 투어랑 다르게 바이딘사원 전기차 왕복티켓포함입니다!! 가이드도 친절했어요. 다른 외국인 할아버지가 엄청나게 질문해댔는데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보트투어도 아줌마가 노저으라고 시키거나 팁달라고 먼저말하거나 하지않았어요. 근데 진짜 두시간동안 땡볕에서 노젓는거라 팁 안드릴수가 없어요ㅜㅜ 외국인들도 각 1달러씩 드리고 내림... 하노이 도착해서도 픽업장소랑 다른곳에 내리고싶으면 미리얘기해서 그곳에 내릴수있습니다.
  • HYEIN 2019년 1월 26일
    가이드분이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영어도 잘 하시고 유쾌하셔서 기분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일정도 지체없이 진행되어서 알찬 여행 하고왔어요. 특히 보트투어는 잔잔한 강을 떠다니는 기분이 아주아주 좋았어요!!ㅠㅠ 생각보다 길어서 아쉬움 없이 여유를 만끽할 수 있었어요ㅎㅎ 점심은 다른 분들의 후기대로 향신료냄새도 많이 나고 처음보는 생소한 음식들이 많아 많이 먹진 못했지만 그래도 현지식 체험으로 나쁘진 않았어요! 물이 점심에 포함되어있지 않아서 사먹어야했었는데 가이드분이 처음 출발할 때 물 한병씩 주셔서 그것도 참 좋았어요. 투어 끝나고 하노이에서 해산할 때 원하는 장소 조사해서 내려주십니당. 아주 좋았어요!
  • GYUNAM 2018년 10월 8일
    씨억?씨윽?이란 가이드(해석하면 서커스라고 하시던)와 함께 하였습니다. 이제까지 투어는 많이 안해보았지만 그래도 가이드분이 유쾌하시고 친절하니 투어자체가 달라진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분들의 말씀처럼 점심식사의 경우는 호불호가 갈릴듯 싶습니다. (아버지께선 잘 드셨는데 어머니께선 얼마드시지도 못하시고 과일만 드시더군요.) 전체적으론 8시30분쯤에 오페라하우스에서 출발하여 2시간동안 버스를 타고 가서(중간에 쉬는시간 15분) 바이딘에 갑니다. 우선은 바이딘에서 전기차량 타고 올라가 주변 구경하고 다시 타고 내려와서 점심 먹고 배타러 가서 구성원 감안하여 3~5인 탑승하여 2시간 정도 탔던 것 같네요. 바이딘에 도착하면 전기차량 탑승하여 5~10분여 타고 입구 근처에 내려서 그 곳을 크게 한 바퀴 돌았는데요, 탑승시간 제외 걸어서 다니는 게 대략 40~5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그 후 다시 내려와서 버스 탑승합니다. 주의하실 점은 전기차량 탑승권 2개 주면서 잃어버리지 말라고 당부하더군요. 점심은 뷔페식으로 운영했는데 가운데 음식을 기준으로 양 옆으로 테이블이 놓여 있어 구성원끼리 자유롭게 앉아 식사를 했습니다. 가이드분이 구성원들 일일이(히?) 돌아다니며 식사가 괜찮은지랑 그날의 특별식이 어떤 것이고 어디에 있는지 말씀도 해주시더라구요(저희땐 거위). 무튼 친절했습니다. 식사 후 짱안으로 가서 보트를 탑승하는데 뒤에서 사공 한분이 저어주시고 투어하시는 분들의 선택(거의 다하시던)에 의한 노젓기를 통해 다녔습니다. 동굴을 4군데 통과했구요,(거기선 루트B) 거의 한시간은 타고 가서 영화촬영지에 내려 구경하고 있으면 내린곳과 반대편에 사공분이 혼자 노를 저어 오셔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저희는 워낙 성격이 급해 미리가서 멀리서 다가오는 사공분에게 손을 흔들었던....). 솔직히 짱안은 투어 시간이 일정하게 되있기보다는 사공분과 승객이 얼마나 많은 노를 저었냐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8팀 정도 있었는데 6번째 출발했던 저희 가족이 첫번째로 들어오다 못해 앞 투어 팀을 넘겨버리더군요(비추입니다. 특히 땀 많이 나는분! 돌아오는 길 옆 사람에게 특히 피해가...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 생각나네요. 그분께 대단히 죄송합니다....) 무튼 내려서 다시 차량에 탑승하여 에어콘 바람을 만끽하고 있으면서 나머지 팀분들 기다리다 다 오시면 복귀합니다. 저희는 승객들의 요청에 어느정도는 맞춰서 내려드리고 호텔부근까지도 가주시더라구요.(아마 구시가, 호안끼엠 부근) 글이 길어져서 죄송합니다. 무튼 투어시간에 대해 명확히 말씀드리기는 힘들 것 같고 그 과정은 만족하였습니다. 한번은 반드시 해볼만 하다라고 생각은 하구요, 점심만 좀 어떻게 좀... 결론적으로는 추천합니다.
  • MYUNGSIK 2018년 9월 29일
    출발하기전에 조인 투어라 어떤 버스 일까 매우 궁금했는데 35인승 버스가 와서 편하게 이동 했습니다. 투어회사는 wati tour 였던거 같은데 가이드는 매우 유쾌하고 가이드 해주었습니다. 조금 웃긴건 돌아오는 휴게소에서 세차를 합니다.
  • HYOUNGJUN 2018년 10월 17일
    친절한 가이드 Bao, 맛있는 식사, 유쾌한 투어 일정 오랜시간동안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주변 액티비티

클룩 앱으로 결제하면,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쿠폰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할인 없이 예약하기